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문의하기

언론보도

Newsroom 윤컴즈의 최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윤커뮤니케이션즈, 윤컴즈 미디어 서비스 출시
2019-03-27

토탈 IT 전문기업 윤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윤여주)가 미디어 제작 서비스 제품인 홍보용 영상, 모션 그래픽, 미디어 AR(증강현실) 서비스를 출시했다.

유튜브, 팟캐스트, 비디오커머스, 1인 마켓 등 플랫폼을 통한 영상 서비스 제공이 필수인 환경에서 행정·공공기관 및 기업 홍보의 영상 및 모션 그래픽 제작부터 각종 행사에서 활용할 수 있는 미디어 AR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상 제작이 가능하다.

 

 

 

윤컴즈 미디어에서는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홍보, 바이럴, CF, 행사 영상 및 드론 촬영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성하여 제공한다.

모션 그래픽 영상 제품은 일러스트 디자인 및 캐릭터를 활용한 인포그래픽 2D 영상, 2D와 3D를 사용한 애니메이션 영상, 제품 시뮬레이션 영상 제품을 제공하며, 미디어 AR 제품은 AR전용 모바일앱을 제공하여 오프라인 이미지를 앱을 통해 인식하면 영상이 재생되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공공기관의 정책홍보, 기업홍보, 제품홍보, 서비스홍보에 활용할 수 있으며, 분양, 교육, 엔터테인먼트, 박람회, 전시회 및 미술관 등에서 직관적인 홍보가 가능하다. 

 

윤커뮤니케이션즈는 미디어 제작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앤드모어 프로덕션(대표 손은철)과 지난 3월 26일 판교 윤커뮤니케이션즈 사옥에서 "윤컴즈 미디어 서비스 제공 및 활성화를 위한 공동사업 추진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계약에 따라 윤커뮤니케이션즈와 앤드모어 프로덕션은 미디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미디어 제품 제작 및 비디오 커머스 시장 확대에 나선다. 다양한 제품군으로 미디어 서비스를 확대하고 제작 및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세부 협력사항으로는 △홍보 및 비디오 커머스 영상 제작을 위한 업무 협력 △ 모션 그래픽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력 △ 차세대 미디어 AR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력 등이 있다.

 

윤커뮤니케이션즈 윤여주 대표이사는 "기존에 제공되던 다양한 미디어 서비스를 공공기관과 기업의 특성에 맞게 정비하고, 미디어 AR서비스 제공을 통해 다양한 산업분야 영상서비스 제공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KT의 증강현실 기술과 비디오 커머스 역량을 결합해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차세대 미디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