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윤컴즈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공지사항

Newsroom 윤컴즈의 최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윤커뮤니케이션즈, 110억 규모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개편 사업에 홍익인간 CMS 적용
2022-09-27
토탈 IT 전문기업 윤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윤여주)는 LG CNS와 함께 110억 규모의 한국교직원공제회 ‘모바일 앱 구축 및 홈페이지 개편’ 사업에 참여하며, 자사의 통합콘텐츠관리시스템 ‘홍익인간 CMS’를 적용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한국교직원공제회의 모바일 앱 구축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 역량을 확대하고 회원 편의기능을 강화한 홈페이지를 구현, 신규 인프라 도입을 통한 서비스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윤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사업에서 자사의 대표 솔루션인 ‘홍익인간 CMS’를 납품하여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최적의 통합관리시스템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한국교직원공제회 온라인의 모든 채널을 하나의 CMS로 관리할 뿐만 아니라 콘텐츠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콘텐츠 생산부터 배포, 관리까지 표준화된 운영 관리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며, 한국교직원공제회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고도화 용역을 수행할 계획이다.

윤커뮤니케이션즈 솔루션사업본부 담당자는 “이번에 한국교직원공제회에 납품된 홍익인간 CMS는 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eGovFrame) 기반의 국산 CMS 솔루션으로 사이트 관리, 콘텐츠 관리 등 국내 응용 프로그램 환경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관리시스템”이라며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가 효율적으로 개편, 운영될 수 있도록 홍익인간 CMS를 통해 원활한 통합관리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